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이 코인 채굴 방법 (전망)

반응형

제 2의 비트코인이 될 파이 코인 상장, 가치, 채굴 방법 등 알아볼까요

 

1. 파이 코인 전망 및 코인 가치

2. 파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1. 파이 코인 전망 및 코인 가치


현재 파이 코인에 대해서 언론 및 SNS 상에서 여러 가지 기사와 소문이 나오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 네트워크를 처음에 개발한 사람은 스탠퍼드대학교를 졸업한 니콜라스 박사 등 3명입니다. 현재는 개발 및 운영자가 약 100여명으로 늘었습니다. 니콜라스 박사는 비트 코인은 돈과 시간을 들여 채굴에 참여한 소수에게 이득이 되는 시스템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리지 못했다고 비판합니다. 그래서 그는 보다 많은 다수의 사람들이 채굴에 참여하여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모바일폰으로 간단하게 채굴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아마존이나 사우디 왕자등 다수의 자본가들이 파이 코인 네트워크 개발에 자금을 투자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투자가들이 나타났고, 유대 거대 금융세력이 배후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금이 풍부하므로 파이 코인 네트워크는 광고 유치에 소홀한 면이 있지요.

현재 우리나라를 포함 미국, 캐나다, 중국, 대만, 베트남, 터어키 등에서 파이 코인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즉, 파이 코인으로 자동차, 가전제품 등을 구입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비용을 파이 코인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점심 한 끼에 0.5 - 1 파이 코인을 지불한다고 하니, 파이 코인의 가치는 약 1만 원에서 2만 원으로 평가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폐쇄 메인넷 상태로 운영되고 있어 파이코인 채굴자들끼리만 상품거래를 할 수 있도록 제한되고 있습니다. 외부 고래들의 개입을 막고 파이네트워크 내부에서 파이코인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시도로 판단됩니다. 

파이코인의 가치를 인정한 후오비 거래소등 몇개의 가상화폐거래소들은 기습적으로 파이코인을 IOU 상장시키고 파이코인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즉, 이 거래소들은 파이코인을 가상장시켰고 현재 약 30불에서 50불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물론 가상장이므로 실제 파이코인이 거래되는 것은 아니고, 파이코인이 올해 상장되면 실제 파이코인을 제공하겠다는 겁니다. 이처럼 이례적으로 거래소들이 파이코인을 원하는 이유는 파이코인의 채굴자가 현재 5천만명이 넘어서서 올해 1억명에 도달할 것이므로 엄청난 고객이 있다고 판단한 겁니다. 그리고 파이코인이 미래 가치가 약 10만불을 넘어설 것으로 여러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파이코인 코어팀은 파이코인 상장을 준비중에 있으며, 2024년내에 빠르면 6월경에 상장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등 여러 거래소들이 파이코인 상장을 원하고 있으나, 창시자인 니콜라스 박사는 좀더 파이코인의 가치를 올려서 상장시키코자 상장을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전문가들에 의하면, 파이코인이 상장 후에 2024년에 1,000불정도로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는 아니지만, 미국 전문가들사이에서 약 2-3 년 후 파이 코인의 가치는 1개 당 7,000불에서 1만불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의 장점은 거래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과 이더리움은 거래 속도가 너무 느려서 지불 수단이기보다는 다른 코인이나 화폐로 교환하는 정도의 역할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파이 코인은 직접 파이 코인으로 어떤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빠른 속도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4년 채굴자가 약 1억명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이 상장되면 코인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이코인의 뛰어난 기술력, KYC 추진, 최초의 핸드폰 채굴, 많은 디앱 개발등 이더리움을 따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코인, 비트코인의 시세를 넘어설 수 있는 제 2의 비트코인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2. 파이 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추천인 초대 코드 : dreamk1) : 24시간 마다 채굴 버트 눌러주면 끝!!!


파이 코인 가입시 위 추천인 초대 코드 dreamk1을 꼭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야 서로 채굴 속도가 빨라집니다 ^^

1. 자 이제 가장 중요한 파이 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폰에서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셔서 PI NETWORK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앱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럼 설치를 눌러주세요.

 

 

 

 

2. 설치된 다음에는 열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앱이 뜰겁니다. 신원을 확인하는 2가지 방법이 나오는데요. 첫째는 페이스북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나오고, 둘째는 그 아래에 현재 사용 중인 모바일 전화번호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전화번호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Continue with phone number를 눌러주세요.

 

 

 

3. 이제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모바일폰 넘버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먼저 국가를 SOUTH KOREA로 선별하세요. 그리고 그 아래에 모바일폰 넘버를 입력하세요. 그런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폰넘버에서 맨앞의 "0"은 제외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폰넘버가 010-1234-5678이면 맨 앞의 "0"은 제외하고 1012345678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 입력하셨으면 GO를 눌러주세요.

 

 

 

 

 

4. 자 이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구성은 8자리이상이어야 하고 영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최소한 하나의 대문자, 그리고 최소한 하나의 숫자, 나머지는 영문 소문자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Seoulcity1, Hankyoga2 입니다. 작성하고 그 아래에 한번 더 타이핑하시고 SUBMIT를 눌러주세요.

 

 

 

 

 

5. 이제 실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은 영문으로 작성하되, 여권과 동일한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나중에 실명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먼저 성을 입력하고 다음에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USERNAME(닉네임)을 입력합니다. 이 닉네임은 나중에 다른 사람을 파이 코인에 추천할 때 사용하는 추천인 코드로 사용됩니다. 닉네임은 영문으로 최소 4자리에서 20자리까지 작성하는데, 영문 알파벳과 숫자로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닉네임을 잘 기억하시던지, 옆에서 연필로 작성해놓으셔야 합니다.

 

 

 

 

 

6. 이제 초대(추천인) 코드를 입력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파이 코인 1개를 받을 수 있고, 파이 코인 채굴 속도가 빨라집니다. 추천인(초대) 코드dreamk1으로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셨으면 제출하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7. 이제 24시간마다 파이 네트워크에 들어오셔서 아래에서 오른쪽에 녹색으로 표시된 번개모양을 눌러주셔야 계속 채굴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약 2개의 파이가 채굴됩니다. 채굴 속도를 빠르게 하려면 저처럼 다른 사람을 가입시키면 채굴 속도가 1명당 0.02파이 더 빨라집니다. 

 

 

 

 

8. 그리고 채굴하신지 3일이 지나면 방패(보안서클)를 구성할 수 있도록 자격이 부여됩니다. 그럼 최대 5명을 나의 보안서클에 가입시킬 수 있는데, 가입시키면 나의 채굴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이 방패 구성원은 서로 믿을 수 있는 가족이나 친척, 친구 등을 가입시키면 좋습니다. 서로 나쁜 일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만든 제도 같은데, 제 생각에는 동아리 정도의 개념인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 모드들 성투하세요 ^^

 

또 다른 유망 무료 코인인 이글 코인 무료 채굴 방법 공개!!!

2021.03.26 - [분류 전체보기] - BEE코인(비코인) 채굴 방법 (전망)

 

BEE코인(비코인) 채굴 방법 (전망)

PI 코인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BEE코인 1. BEE코인 전망 2. BEE코인 가입 방법 1. BEE코인 전망 BEE코인은 2020년에 출시한 무료 채굴 코인입니다. BEE코인은 출시한 지 한 달이 못되어 약 20만 명의 가입자

hayoungine.tistory.com

 

728x90
반응형